티스토리 뷰

요즘 티비보다 재밌고 볼게 많은 OTT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하지만 각각 OTT마다 요금이 있고 혼자보려면 꽤 부담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바로 '피클플러스'라는 플랫폼 입니다. 피클플러스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끼리 모여 계정을 공유하여 금액 부담을 줄일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인데요, 피클플러스의 장점과 사용법, 요금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피클플러스 장점

 

OTT 서비스를 혼자 보기엔 금액이 부담이 될때가 많은데요 피클플러스를 사용하면 다른사람과 자동매칭이 되어 같이 볼사람을 찾을 필요없이 저렴하게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인끼리 OTT 서비스를 계정공유하여 보다보면 금액을 송금할때 매번 직접 송금해야되서 귀찮고 눈치가 보이게 되는데요, 피클플러스 에선 매달 간편하게 자동 정산을 해주기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곳에서 모르는 사람과 OTT 계정을 공유하게 되면 금전적으로 피해를 봐도 보상받지 못하는데요, 피클플러스를 사용하면 금전 사기로부터 안전하게 계정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피클플러스 사용법

 

피클플러스는 4명이 모여서 계정을 공유하게 되는데요 파티장과 파티원으로 모이게 됩니다. 그 중 파티장은 파티를 시작하고 모집하는 사람이고 파티원은 매칭을 통해 파티에 들어가게 됩니다.

 

 

 

 

 

 

 

 

파티장 역할

 

파티장은 OTT에서 이용권을 결제하고 그 계정을 피클플러스에 공유하는 계정 주인입니다. 최대 4명이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용권을 결제해야 피클플러스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파티장은 파티 생성후 파티원을 자동으로 매칭받게 됩니다. 또는 파티원을 직접 초대할 수 도 있습니다. 파티장은 결제는 OTT에서, 공유 및 정산은 피클플러스에서 하게 됩니다.

 

파티원 역할

 

파티원은 파티장의 계정을 공유받아 함께 사용하는 참여자 입니다. 파티 매칭이 완료되면 파티장이 공유한 계정의 ID/PW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제와 공유 모두 피클플러스에서 하면 됩니다.

 

 

 

 

 

 

 

 

피클플러스 요금 가이드

피클플러스에서 볼수있는 OTT는 총 6가지로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 왓챠, 라프텔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